■ 후지이 야스후미, 오바라 카즈히로 지음 / 1만 4000원 / 위즈플래닛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세상은 몰라보게 변화하고 있으며, 사람들의 생활 기반 대부분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옮겨가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예로 은행에 가는 대신 스마트폰으로 계좌 이체를 하고, 매장에 전화를 거는 대신 앱(어플)으로 음식을 배달시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경영자들은 아직까지도 오프라인 시장을 기준으로 온라인 시장을 공략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 과연 이런 전략으로 오프라인 시장 자체가 사라질 지도 모르는 미래, 즉 ‘애프터 디지털 시대’에 살아남을 수 있을까?
이 책은 애프터 디지털 시대를 대처하기 위한 디지털 테크놀로지 해설서이다. 이 책에서는 오프라인이 사라지는 애프터 디지털 세계를 이해하고, 그 세계에서 살아남는 방법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