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
  • 로그인
  • |
  • 장바구니
  • News
    뉴스 신제품 신간 Culture & Life
  • 강좌/특집
    특집 강좌 자료창고 갤러리
  • 리뷰
    리뷰
  • 매거진
    목차 및 부록보기 잡지 세션별 성격 뉴스레터 정기구독안내 정기구독하기 단행본 및 기타 구입
  • 행사/이벤트
    행사 전체보기 캐드앤그래픽스 행사
  • CNG TV
    방송리스트 방송 다시보기 공지사항
  • 커뮤니티
    업체홍보 공지사항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Q&A게시판 구인구직/학원소식
  • 디렉토리
    디렉토리 전체보기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하드웨어 공급업체 기계관련 서비스 건축관련 업체 및 서비스 교육기관/학원 관련DB 추천 사이트
  • 회사소개
    회사소개 회사연혁 출판사업부 광고안내 제휴 및 협력제안 회사조직 및 연락처 오시는길
  • 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 Q&A 이메일 문의 기사제보 및 기고 개인정보 취급방침 기타 결제 업체등록결제
  • 쇼핑몰
애프터 디지털
2022-09-01 403 18

■ 후지이 야스후미, 오바라 카즈히로 지음 / 1만 4000원 / 위즈플래닛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세상은 몰라보게 변화하고 있으며, 사람들의 생활 기반 대부분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옮겨가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예로 은행에 가는 대신 스마트폰으로 계좌 이체를 하고, 매장에 전화를 거는 대신 앱(어플)으로 음식을 배달시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경영자들은 아직까지도 오프라인 시장을 기준으로 온라인 시장을 공략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 과연 이런 전략으로 오프라인 시장 자체가 사라질 지도 모르는 미래, 즉 ‘애프터 디지털 시대’에 살아남을 수 있을까? 

이 책은 애프터 디지털 시대를 대처하기 위한 디지털 테크놀로지 해설서이다. 이 책에서는 오프라인이 사라지는 애프터 디지털 세계를 이해하고, 그 세계에서 살아남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예지 yjlee@cadgraphics.co.kr


출처 : 캐드앤그래픽스 2022년 9월호

  • kakao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달수있습니다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