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
  • 로그인
  • |
  • 장바구니
  • News
    뉴스 신제품 신간 Culture & Life
  • 강좌/특집
    특집 강좌 자료창고 갤러리
  • 리뷰
    리뷰
  • 매거진
    목차 및 부록보기 잡지 세션별 성격 뉴스레터 정기구독안내 정기구독하기 단행본 및 기타 구입
  • 행사/이벤트
    행사 전체보기 캐드앤그래픽스 행사
  • CNG TV
    방송리스트 방송 다시보기 공지사항
  • 커뮤니티
    업체홍보 공지사항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Q&A게시판 구인구직/학원소식
  • 디렉토리
    디렉토리 전체보기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하드웨어 공급업체 기계관련 서비스 건축관련 업체 및 서비스 교육기관/학원 관련DB 추천 사이트
  • 회사소개
    회사소개 회사연혁 출판사업부 광고안내 제휴 및 협력제안 회사조직 및 연락처 오시는길
  • 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 Q&A 이메일 문의 기사제보 및 기고 개인정보 취급방침 기타 결제 업체등록결제
  • 쇼핑몰
에픽게임즈, 캡처링 리얼리티 인수로 3D 스캔 기술 강화
2021-03-10 1,447 26

에픽게임즈가 리얼리티캡처(RealityCapture)의 제작사인 캡처링 리얼리티를 인수하며 3D 스캔을 위한 최첨단 사진측량 기술 강화에 나섰다.

캡처링 리얼리티의 소프트웨어는 이미지 및 레이저 스캔에서 모든 크기의 오브젝트 및 신을 재구성할 수 있어 메시 퀄리티의 3D 스캔을 구현한다.

이번 인수를 통해 에픽게임즈는 캡처링 리얼리티의 강력한 사진측량 소프트웨어를 언리얼 엔진 생태계에 통합해 개발자들이 이미지를 쉽게 업로드하고 신속하게 3D 모델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캡처링 리얼리티 팀은 3래터럴, 퀵셀, 언리얼 엔진 팀과 함께 긴밀하게 협력해 기술의 접근성을 높이고 더 합리적인 비용에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캡처링 리얼리티 공동설립자 미할 얀초셱 박사와 마르틴 부이냑 박사는 "에픽게임즈는 다양한 산업에 걸쳐 모든 개발자들이 기존 기술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만큼, 앞으로 에픽게임즈와 협력하여 사진측량 기술의 채택을 가속화하고 함께 발전시키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에픽게임즈의 테디 벅스만 퀵셀 시니어 디렉터는 "리얼리티캡처는 사진측량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처음부터 퀵셀 메가스캔의 제작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라면서, "캡처링 리얼리티 팀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모든 사람들이 세상을 스캔할 수 있는 공유된 우리의 비전을 더 빠르게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예지 yjlee@cadgraphics.co.kr


출처 : 캐드앤그래픽스 2021년 4월호

  • kakao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달수있습니다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