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
  • 로그인
  • |
  • 장바구니
  • News
    뉴스 신제품 신간 Culture & Life
  • 강좌/특집
    특집 강좌 자료창고 갤러리
  • 리뷰
    리뷰
  • 매거진
    목차 및 부록보기 잡지 세션별 성격 뉴스레터 정기구독안내 정기구독하기 단행본 및 기타 구입
  • 행사/이벤트
    행사 전체보기 캐드앤그래픽스 행사
  • CNG TV
    방송리스트 방송 다시보기 공지사항
  • 커뮤니티
    업체홍보 공지사항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Q&A게시판 구인구직/학원소식
  • 디렉토리
    디렉토리 전체보기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하드웨어 공급업체 기계관련 서비스 건축관련 업체 및 서비스 교육기관/학원 관련DB 추천 사이트
  • 회사소개
    회사소개 회사연혁 출판사업부 광고안내 제휴 및 협력제안 회사조직 및 연락처 오시는길
  • 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 Q&A 이메일 문의 기사제보 및 기고 개인정보 취급방침 기타 결제 업체등록결제
  • 쇼핑몰
메이븐, 고객 감사 이벤트 ‘드림 데이’ 진행
2019-03-11 1,438 26

 

3D 설계 솔루션 전문 기업인 메이븐은 3월부터 12월까지 매달 고객 감사 이벤트 ‘드림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이븐은 솔리드웍스(SOLIDWORKS) 국내 공인 리셀러로, 2018년 솔리드웍스 국내 판매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를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드림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림데이 이벤트는 3월 14일 시작으로 올 12월까지 매월 1회씩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자는 메이븐을 통해 솔리드웍스 구매 후 유지 보수 계약 중인 고객이다. 이벤트 기간 내 유지 보수 계약이 만료되지 않은 기존 고객은 물론이며, 신규 구매 고객도 포함된다. 별도의 이벤트 응모 과정은 없으며, 임의 추첨을 통해 10명의 고객을 당첨자로 선정한다.

 
메이븐은 이 외에도 고객 편의를 위해 타사 대비 특화된 유지보수 서비스 ‘MUST 서비스(MAVEN User Support Technical Service)’를 운영한다. 이 서비스에는 원격 기술 지원 외에도 ▲ 기술 지원 예약 서비스 ‘메이븐 119(MAVEN 119)’ ▲솔리드웍스 고급 유틸리티 ‘마이캐드툴스(myCADtools)’ 무상 제공 ▲ 국내 유일 온·오프라인 교육 서비스 ‘메이븐 에듀온 (MAVEN EDU ON) ▲ 자사 고객만을 위한 이벤트 (오피스어택, 솔리드웍스 월드 참여 지원) 등을 제공한다.
 

메이븐 김용호 대표는 "고객 분들의 성원 덕분에 국내 솔리드웍스 판매 1위라는 좋은 기록을 남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고객 분들을 위해 좋은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예지 yjlee@cadgraphics.co.kr


출처 : 캐드앤그래픽스 2019년 4월호

  • kakao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달수있습니다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