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
  • 로그인
  • |
  • 장바구니
  • News
    뉴스 신제품 신간 Culture & Life
  • 강좌/특집
    특집 강좌 자료창고 갤러리
  • 리뷰
    리뷰
  • 매거진
    목차 및 부록보기 잡지 세션별 성격 뉴스레터 정기구독안내 정기구독하기 단행본 및 기타 구입
  • 행사/이벤트
    행사 전체보기 캐드앤그래픽스 행사
  • CNG TV
    방송리스트 방송 다시보기 공지사항
  • 커뮤니티
    업체홍보 공지사항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Q&A게시판 구인구직/학원소식
  • 디렉토리
    디렉토리 전체보기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하드웨어 공급업체 기계관련 서비스 건축관련 업체 및 서비스 교육기관/학원 관련DB 추천 사이트
  • 회사소개
    회사소개 회사연혁 출판사업부 광고안내 제휴 및 협력제안 회사조직 및 연락처 오시는길
  • 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 Q&A 이메일 문의 기사제보 및 기고 개인정보 취급방침 기타 결제 업체등록결제
  • 쇼핑몰
[신간] 유니티를 활용한 메타버스 교과서
2023-01-11 1,022 18

김영일, 임상국 지음 | 29,000원 | 도서출판 길벗, http://www.gilbut.co.kr

 

이 책은 인공지능부터 가상 현실까지 VR, AR 활용한 메타버스 개발 가이드이다.

다가온 언택트의 세계, 메타버스를 이해하고, 유니티로 코딩 실습하면서 누구나 쉽게 가상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온라인 게임부터 플랫폼 서비스 등 일상 속 메타버스를 위한 유니티 학습부터 다양한 예제를 통해 인공지능 AI부터 가상 콘텐츠, 증강 현실 구현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직접 코딩하고,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를 만들어 나만의 메타버스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다.

이 책은 3단계 학습 구조로 구성되어 있다. 

Step1 메타버스를 위한 이해와 기초 입문
Step2 메타버스를 위한 유니티 오브젝트 구조와 환경 제어 연습
Step3 메타버스 구현을 위한 인공지능 AI부터 VR, AR 실습
 

최경화 kwchoi@cadgraphics.co.kr


  • kakao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달수있습니다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