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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검색 " 프리미어프로"에 대한 통합 검색 내용이 4개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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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부여성발전센터, 그래픽·브랜딩 크리에이터 육성
서울시 여성전문경력개발기관인 서울특별시서부여성발전센터는 ‘브랜딩 디자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을 운영하기 위한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서부여성발전센터에서 운영할 브랜딩 디자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은 포토샵, 일러스트 등 그래픽 디자인 툴 교육 및 디자인 실무 과정을 통해 아이디어 발상부터 브랜드 디자인을 영상까지 제작하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관련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미취업 여성 구직자를 대상으로 한다.  세부 교육 과정은 직업전문 교육 및 취업대비 교육으로 포토샵과 일러스트, 영상 편집 및 제작(프리미어프로&애프터이펙트), 포트폴리오 제작은 물론 취업 소양교육 집단상담 프로그램으로 직업카드를 활용한 직업 탐색, MBTI 성격유형 검사 등으로 진행된다. 또 입사지원서 작성 및 컨설팅, 취업마인드 교육, 기업체 현장실습 등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서부여성발전센터에서 진행되는 교육 일정은 4월 3일부터 7월 26일까지 진행된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가 발표되며 비용은 10만원으로 교육 수료시 1차 5만원을 환급하고 취업 및 창업시 2차 5만원을 전액 환급해준다. 한편, 서울특별시서부여성발전센터는 오는 4월, 91기(4월~6월) 정규강좌를 개강한다. 정규강좌는 직업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직업교육과 취미·교양 생활을 위한 생활문화교육으로 구성되어 있고 현재 서부여성발전센터 홈페이지와 방문을 통해 수강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작성일 : 2023-03-13
어도비, 설립 35주년 맞아...디지털 경험 혁신을 위한 여정 계속
어도비가 설립 35주년을 맞이 했다. 1982년 창립한 어도비는 포스트스크립트(PostScript)라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데스크톱 퍼블리싱 혁신의 토대를 마련한 이후 ‘디지털 경험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킨다’는 미션 아래,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애크로뱃과 같은 플래그십 제품을 필두로 디지털 콘텐츠의 창작 소프트웨어의 진화를 이끌어 왔다.  이후 전 솔루션을 클라우드 모델로 전환하는 한편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로 사업을 확장했다. 이를 통해 콘텐츠 제작이라는 ‘아트(Art)’의 영역과 데이터 분석이라는 ‘과학(Science)’의 영역을 결합, 콘텐츠 제작, 관리 및 측정, 수익화에 이르는 콘텐츠 라이프 사이클을 아우르는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으로 혁신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다. 어도비 공동 창업자 존 워녹(John Warnock)은 “혁신은 계획한다고 이뤄지지 않는다. 혁신을 낳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야 한다”며 “환경이 조성되면 직원의 창의력은 자연히 샘솟게 된다. 이것이 바로 지난 수십년 간 어도비가 혁신을 지속할 수 있었던 비결이다”라고 밝혔다. 어도비 최고경영자(CEO) 샨타누 나라옌(Shantanu Narayen)은 “기술은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고, 어도비는 항상 그 선두에 서 있다”며 “어도비는 디지털 경험으로 세상을 변화시키겠다는 변치 않는 사명감으로 고객의 삶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도록 도전과 혁신을 거듭해 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라고 말했다. 포스트스크립트에서부터 PDF(Portable Document Format), 전자양식에서 디지털 서명과 협업 툴에 이르기까지 어도비는 지난 35년간 디지털 퍼블리싱 혁신의 역사를 이끌어 왔다. 포스트스크립트는 어떠한 응용프로그램에서도 정확히 문서를 출력할 수 있는 페이지 기술 언어로, 디지털 퍼블리싱의 일대 변혁을 가져왔다. 또한 이전까지 전자문서는 디바이스나 소프트웨어에 따라 결과물이 다르게 보인다는 단점이 있었다. 어도비가 개발한 PDF는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운영체제에 상관없이 어떤 환경에서도 문서를 공유하고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오늘날 어도비의 디지털 출판 기술은 '종이 없는 사무실'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PDF를 통해 종이를 이용한 서류 작업을 줄였다. 뿐만 아니라 저장이나 보안 기능을 강화하고, 문서 공유와 수정을 편리하게 해 협업을 더욱 쉽게 만들었다. 그 결과, 조직의 업무 처리 방식을 보다 효율적으로 바꿔놓았다. 특히 어도비 사인(Adobe Sign)은 문서에 서명을 받기까지 며칠씩 걸리던 시간을 단 몇 분으로 단축시켜 많은 번거로움을 해소했다. 어도비는 소프트웨어 개발자 토마스 놀(Thomas Knoll)과 존 놀(John Knoll) 형제로부터 라이센스를 산 뒤 1990년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 1.0을 발표했다. 이후, 어도비 포토샵은 다양하고 혁신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의 사실상 표준으로 자리매김했다. 어도비가 처음 선보인 ‘레이어(layer)’는 어도비 소프트웨어의 핵심이 됐으며, 디자인과 이미지 작업 방식 자체를 바꿨다. 무한대로 추가할 수 있는 레이어가 도입됨에 따라, 보다 세밀하게 작업물을 수정하고 섬세하게 제어할 수 있다. 포토샵은 수십년을 거쳐 혁신을 거듭하며 기능이 개선됐다. 예를 들어, 이미 전문가들이 즐겨 사용하는 주변 인식 채우기(Content-Aware Fill) 기능은 선택 영역을 주변 요소와 결합되도록 자동 채우기를 진행한다. 작업 시 선택 영역을 주변과 어울리는 요소뿐 아니라 적합한 요소로 다양하게 채우는 기술이 개발 중이다. 이는 수십년간 축적한 데이터를 인공지능(AI)이 학습해, 주변 영역과 조화를 이루는 그림을 데이터베이스에서 추천하는 방식이다. 어도비는 포토샵 외에도 벡터 이미지 제작 소프트웨어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Adobe Illustrator),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 어도비 프리미어프로 (Adobe Premiere Pro), UX 디자인과 프로토타이핑을 위한 어도비 XD (Adobe XD), 인쇄 및 디지털 출판을 위한 어도비 인디자인(Adobe InDesign)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전문가와 애호가 모두의 창의성 발현을 지원하고 있다. 어도비는 2009년 웹 분석 업체인 옴니추어(Omniture)를 인수하면서,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를 넘어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갖추기 시작했다. 어도비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인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Adobe Experience Cloud)는 고객 분석에서 고객 프로파일 관리, 광고 관리에 이르는 다양한 솔루션으로 기업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전달하는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한다. 브랜드 간 제품이나 서비스의 차별점이 적어진 오늘날, 고객은 제품과 함께 모든 브랜드와의 접점에서 뛰어난 경험을 원하고 있으며, 기업은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러한 경험 비즈니스 시대에 기업은 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 채널 전반에 걸쳐 고객 행동에 대한 분석을 통해 고객에 대한 통찰을 얻고 있다.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는 기업이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고객에게 일관되고 개인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지원함으로써 기업이 경험 기반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을 돕고 있다. 어도비는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와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화 하기 위해 인공지능에 대한 투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6년 선보인 인공지능 및 머신러닝 프레임워크인 어도비 센세이(Adobe Sensei)는 어도비 클라우드 플랫폼의 핵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어도비 센세이를 통해 고객은 디자인 작업부터 마케팅 캠페인 관리까지 더욱 스마트하게 작업할 수 있다. 어도비 센세이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를 사용하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및 애호가가 창의성을 발휘하고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편집 중인 사진의 픽셀 정보를 분석해 빈 부분을 자동으로 채워 주거나 실사에 그래픽 스타일을 입혀 순식간에 캐릭터로 만들어 주는 등 이전에 몇 시간이 소요되던 수동 작업이 이제는 단 몇 초 만에 완료된다. 또한, 어도비 도큐먼트 클라우드(Adobe Document Cloud)에선 이미지와 문서 파일을 구분해 사용자가 원하는 문서를 찾도록 도와준다. 어도비 센세이는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에서도 사용된다. 어도비가 축적한 고객에 대한 이해와 최신 딥러닝 기술이 접목 돼 마케터에게 더욱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어도비 센세이는 특정 성과를 목표로 광고를 집행할 때 최적의 방법과 예상 결과를 보여주는 등 마케터들이 고객에게 최적화된 경험을 전달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작성일 : 2017-12-29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포 팀’ 싱글 앱 출시
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는 팀 단위 크리에이티브 작업자들이 포토샵 CC (Photoshop CC), 일러스트레이터 CC(Illustrator CC), 인디자인 CC(InDesign CC)를 비롯한 CC 전 제품 라인에 대한 단일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을 구매할 수 있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포 팀(Adobe Creative Cloud for Teams, 이하 CCT) 싱글 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어도비는 14개의 어도비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및 정교한 멀티 디바이스 협업과 출판 기능 등을 제공하는 전체 옵션과, 20GB 저장 공간 및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인 비핸스(Behance)내에서의 작업 공유 지원과 함께 단일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는 싱글 앱 등 두 개의 CCT 옵션을 제공하게 되었다. 이 두 개의 CCT 옵션 모두 라이선스 관리와 구축 업무를 파격적으로 간소화시킴으로써 IT 부서가 보다 수월하게 제품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직관적이며 사용이 용이한 웹 포털인 관리 콘솔(Admin Console)은 싱글 앱 또는 전체 제품 어떤 것을 사용하든지 단일 멤버십 약정 하에 회사 내 모든 구매, 구축, 관리를 중앙에서 처리할 수 있게 한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지준영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CCT 싱글 앱을 통해 어도비 제품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중소 규모의 기업고객들이 각 사의 니즈에 맞춰 보다 쉽게 창작과 협업작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CCT 싱글 앱은 CCT 멤버십에 포함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즐겨 쓰는 데스크탑 CC애플리케이션에 신기능이 추가될 때마다 즉각적인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CC를 통해 사내•외를 막론하고 동료들과 파일을 공유할 수 있으며, 20GB 규모의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를 통해 팀 내에서 더 큰 사이즈의 파일을 열람• 편집• 저장• 공유할 수 있다. 한편 디자이너들은 개인 맞춤화된 온라인 포트폴리오를 비핸스 프로사이트(Behance ProSite)에 출판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의 의견을 받아볼 수 있다. 전 세계 160만 명 이상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비핸스 네트워크에서 활동 중이다.  이번에 발표된 새로운  CC옵션을 통해 팀 단위 크리에이티브 작업자들은 어도비 포토샵 CC, 인디자인 CC, 일러스트레이터 CC, 드림위버 CC, 프리미어프로 CC를 비롯 최신 버전의 어도비 CC전 제품군의 단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업계를 선도하는 어도비의 최신 데스크탑 툴은 수백 개의 신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주요 혁신적인 기능은 다음과 같다. • 포토샵 CC는 새로운 선명 효과 기술과 향상된 디자이너 워크플로 기능을 제공한다. 카메라 흔들림 감소(Camera Shake Reduction)툴은 카메라 흔들림으로 인해 사용 못 하게 될 사진을 선명하게 보정하여 보다 나은 이미지를 만들어 준다. 완전히 새로워진 고급 선명 효과(Smart Sharpen)는 질감은 물론 이미지의 세밀한 부분까지 선명하게 해 준다. 어도비 카메라 로우 8(Adobe Camera Raw 8)에는 한층 강력해신 사진 컨트롤 기능이 추가됐다.• 일러스트레이터 CC의 터치 타입(Touch Type)툴은 디자이너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크리에이티브한 타입 툴을 선사한다. 수정 가능한 상태에서, 글씨와 기호를 이동, 크기조정, 회전할 수 있는 이 기능은 마우스, 스타일러스(stylus) 또는 멀티터치 기기에서 모두 지원된다.  일러스트레이터CC는 또한 비트맵 이미지로도 브러쉬를 만들어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아트(Art), 패턴(Pattern), 산포(Scatter) 브러시로 래스터 이미지(raster images) 제작이 가능해, 디자이너들이 단순한 붓터치 (brush strokes)만으로 복잡하고 유기적인 디자인들을 빠르게 생성할 수 있다. 새롭고 현대적인 설계의 인디자인 CC는 퍼포먼스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켰으며 어도비 뮤즈 CC(Adobe Muse CC)의 브라우저 내 편집 기능은 고객이 웹사이트에 수정작업을 한 후 디자이너가 검토, 승인 및 업데이트 등과 같은 작업을 보다 쉽게 하도록 돕는다. 어도비 뮤즈CC는 HTML 웹사이트를 코드작성 없이 만들 수 있도록 하는 툴이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C는 극적인 새 편집 기능, 커스터마이제이션 및 다양한 향상된 기능을 통해 영상 편집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한다. 프리미어 프로 CC는 강력한 컬러 워크플로의 통합과 루미트리 딥 컬러 엔진 (Lumetri™ Deep Color Engine)의 추가로 풍부한 컬러 그라데이션 효과를 보다 쉽게 구현할 수 있게 한다.  어도비 애프터 이펙트 CC(Adobe After Effects® CC)의 고성능 버전을 통해 모션 그래픽과 비주얼 이펙트 아티스트들은 보다 창의성이 높은 작업을 할 수 있으며, 새로운 라이브 3D 파이프라인 (Live 3D Pipeline)과 맥슨 시네마 4D(Maxon Cinema4D) 통합으로 사용자들의 3D 작업을 더욱 용이하게 만들었다.• 웹 디자이너 및 개발자들은 한층 향상된 어도비 엣지(Adobe Edge) 툴 및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다. 최신 엣지 애니메이트 CC(Edge Animate CC)는 웹 디자이너들이 HTML, CSS, 자바스크립트를 통해 손쉽고 정교한 애니메이션 및 인터렉티브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한다. 드림위버 사용자들은 직관적인 비주얼 편집 툴인 CSS 디자이너(CSS Designer)를 통해 최신의 CSS와 속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어도비 플래시 프로 CC(Adobe Flash® Pro CC)는 빠른 속도와 안정성을 위해 현대식으로 완전히 새로 설계된 64비트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어도비 CCT 싱글 앱의 권장가격은 월 54,000원(부가세 별도)이며 CS3 이후 버전 기존 사용자는 월 27,000원(부가세 별도)이다. 어도비 웹사이트(http://www.adobe.com/kr/purchase)에 있는 리셀러나 어도비 채널 세일즈 센터(02-530-8075)에 연락하면 보다 자세한 가격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작성일 : 2013-09-27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멤버십 전 제품군 출시
어도비 CS 대신 클라우드로 재탄생한 CC에 집중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지난 5월 14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신제품 및 업그레이드 발표’ 미디어 데이를 개최하고,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Creative Cloud : 이하 CC)를 출시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꾀하는 다양한 움직임과 향후 비즈니스 전략 방향,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에이티브의 혁신적인 신기능들을 직접 시연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출시한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포 팀에 이어 이달 초에는 개인용 및 기업용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출시하고, 이날 행사에서는 교육용 제품을 발표함으로써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CC)의 전 제품군이 한국에 공식적으로 선보이게 됐다. 이제 교육기관은 교육 엔터프라이즈 계약(Education Enterprise Agreement)를 통해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어도비의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포 팀(Creative Cloud for team)과 큰 조직에 적합한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포 엔터프라이즈(Creative Cloud for Enterprise) 옵션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커리큘럼을 개발하는 교육자, 공동 작업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행정 관리자 또는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및 이력서를 만드는 학생에게 서비스와 툴의 확대를 위해 교육기관에는 월 5만 4000원의 가격을 5월 16일부터 6월 25일까지 한시적으로 2만 1000원(부가세 포함)에 제공한다. 학생들은 포스터 및 프레젠테이션에서 웹 사이트 및 이력서에 이르기까지 어도비 툴을 통해 교내·외에서 돋보이는 결과물을 제작할 수 있고, 초·중등 교육을 진행하는 데 있어 디지털 시대의 읽고 쓰기 교육을 장려하고, 핵심 기술 역량을 교육하며 온라인 학습을 도모하고 관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다. 고등 교육기관에서는 교내의 학습 및 업무 효율성을 강화하고 예산을 극대화할 수 있는 행정관리자와 교사를 위한 솔루션이 마련되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지준영 사장은 “포토샵을 비롯한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제품이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이제 CS라는 브랜드 네임을 버리고 CC로 재탄생했다.”라고 향후 비전을 제시했다. 어도비는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새로운 기능을 지원하는 CC는 어도비 포토샵 CC(Photoshop CC), 인디자인 CC(InDesign CC), 일러스트레이터 CC(Illustrator CC), 드림 위버 CC(Dreamweaver CC), 그리고 프리미어프로 CC(Adobe Premiere Pro CC), 애프터 이펙트 CC(After Effects CC), 어도비 뮤즈 CC(Adobe Muse CC)가 포함된다. 이 서비스는 6월부터 제공되며, 만약 포토샵과 같은 단일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만 사용할 때는 단일 애플리케이션 멤버십 플랜을 구매할 수도 있다. 개인용 멤버십은 1년 약정 기준, 매월 약 5만 4000원(부가세 별도)에 사용할 수 있다. CS3부터 CS5.5 사이 버전을 구매한 기존 고객은 CC 가입 후 1년 간 매월 약 3만 2000원(부가세 별도)의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CS6 사용자를 포함한 일부 고객에게는 프로모션 가격이 제공된다. www.adobe.com/kr/products/creativecloud.html 한편, 어도비는 CS에서 CC로 체제를 변화시켰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웹 사이트 구축, 모바일 앱 및 콘텐츠 제작, 아이패드 출판 등이 가능하다. 또한 어도비는 2012년 12월, 온라인 커뮤니티인 비핸스를 통합함으로써 서로의 작품을 공유하면서 전문가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작성일 : 2013-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