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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검색 "프리미어리그"에 대한 통합 검색 내용이 3개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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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NG TV 방송 내용은 검색 속도 관계로 캐드앤그래픽스 전체 검색에서는 지원되지 않으므로 해당 게시판에서 직접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어도비, 프리미어리그와 파트너십 맺고 축구 팬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혁신 지원
어도비가 프리미어리그(Premier League)와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전 세계 팬에게 AI(인공지능)로 구동되는 개인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 팬들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어도비의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AI 기술은 프리미어리그 디지털 혁신의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팬들이 프리미어리그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공유하거나, 판타지 프리미어리그(Fantasy Premier League) 게임 속 자신의 팀을 통해 더 개인화된 방식으로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어도비는 프리미어리그가 ▲팬 참여 강화 및 판타지 프리미어리그 경험 개인화 ▲생성형 AI를 활용해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 콘텐츠 제작 ▲실시간 맞춤형 뉴스 알림 제공 ▲팬과 실시간으로 소통 ▲팬 참여도 분석 등의 영역에서 팬 경험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 세계 18억 명에 달하는 프리미어리그 팬은 각자의 관심사에 맞춘 개인화된 경험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클럽, 선수, 그리고 인상적인 순간을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다. 프리미어리그의 디지털 혁신으로, 팬들은 어도비 익스프레스(Adobe Express)와 파이어플라이(Adobe Firefly) 생성형 AI를 통해 프리미어리그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콘텐츠 경험은 물론 판타지 프리미어리그 게임도 한층 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어도비 익스프레스는 2025-26 시즌 판타지 프리미어리그를 위한 프리미어리그의 새 웹사이트와 앱에 통합될 예정이다. 상업적으로 안전하게 설계된 어도비 파이어플라이는 어도비 스톡(Adobe Stock) 등 사용 허가를 받은 라이선스 콘텐츠와 저작권이 만료된 공개 도메인 자료만을 학습한다. 팬들은 어도비 익스프레스 내 파이어플라이 기능을 활용해 좋아하는 판타지 프리미어리그 팀의 배지와 유니폼 키트를 쉽게 독창적으로 디자인하고 팀에 대한 열정을 전 세계에 공유할 수 있다. 판타지 프리미어리그 매니저와 프리미어리그 팬들은 이제 게임을 넘어 어도비 익스프레스의 프리미어리그 전용 템플릿을 활용해 자신만의 열정을 담은 소셜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다. 어도비 익스프레스는 팬 제작 콘텐츠의 완성도를 한 단계 끌어올린다. 비디오 생성(Generate Video) 및 클립 메이커(Clip Maker) 등 간단한 프롬프트만으로 이미지와 영상을 만들 수 있는 AI 구동 기능들을 통해, 팬들은 롱폼 영상을 소셜 미디어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짧은 클립으로 자동 변환할 수 있다. 또한 개체 삽입(Insert Object)이나 개체 제거(Remove Object)를 활용해, 이미지에 원하는 요소를 추가하거나 불필요한 부분을 쉽게 제거하는 등 AI를 활용한 자유로운 이미지 편집도 가능하다. 프리미어리그의 팬들은 각자 응원하는 클럽과 선수에 대해 특별한 유대감을 갖고 있으며, 경기 당일은 물론 시즌 내내 다양한 방식으로 경기를 즐긴다. 프리미어리그는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플랫폼(Adobe Experience Platform), AI 에이전트, 그리고 어도비 실시간 고객 데이터 플랫폼(Adobe Real-Time Customer Data Platform), 어도비 저니 옵티마이저(Adobe Journey Optimizer), 어도비 커스터머 저니 애널리틱스(Adobe Customer Journey Analytics) 및 퍼포먼스 마케팅용 Gen스튜디오(Adobe GenStudio for Performance Marketing)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디지털 생태계 전반에 걸쳐 팬 개개인의 선호를 통합한다. 이를 통해 팬들이 원하는 바를 보다 깊이 이해하고, 모든 접점에서 최적화된 팬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어도비의 레이첼 손턴(Rachel Thornton) 엔터프라이즈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는 “어도비의 AI 기술은 팬들이 경기 당일의 압도적인 드라마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팬들은 어도비 익스프레스를 통해 소셜 미디어에서 돋보이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면서, “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청되는 축구 리그에 어도비의 기술력을 접목함으로써, 팬들은 AI 구동의 새로운 방식으로 중요한 순간을 경험하고 참여하며, 경기에 대한 애정을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의 윌 브래스(Will Brass) 최고 커머셜 책임자(CCO)는 “프리미어리그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팬들이 열광하는 스포츠이며, 팬들은 저마다 다른 이유로 프리미어리그를 응원하고 있다. 디지털 경험과 크리에이티브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어도비와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팬들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바를 더 깊이 이해하고 전달할 수 있는 디지털 툴을 제공하고, 프리미어리그의 최고 수준의 콘텐츠를 팬들에게 직접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협력을 통해 프리미어리그는 팬 경험을 더 풍부하게 하고, 팬들이 리그에 대한 열정을 새롭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작성일 : 2025-07-23
안철수연구소 V3, 10년 후에는 로봇용으로 진화
안철수연구소 V3, 10년 후에는 로봇용으로 진화 안철수연구소는 V3 탄생 20주년을 기념하여 직원들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사보 보안세상 7/8월호에 발표했다. 안철수연구소 직원들은 ‘10년 후 진화된 V3가 사용될 곳은?’라는 질문에 응답자의 45%가 로봇용 V3를 꼽았다. 그 뒤를 이어 자동차용 V3(21%), 냉장고용 V3(11%)를 선택했다. ‘V3를 광고한다고 했을 때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은 누구입니까’라는 질문에 44%가 아름다운 선행으로 유명한 '차인표' 씨를 꼽았다. 국민 MC '유재석'(20%), 산소 같은 여자 '이영애'(19%)가 그 뒤를 이었다. 기타 의견으로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최초 진출한 축구선수 '박지성'과 국민 배우 '안성기' 등이 눈에 띈다. 또한 V3와 잘 어울리는 캐릭터로 순수 국산 토종 기술로 제작된 '로보트 태권V'를 압도적(94%)으로 꼽았다. V3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으로 '백신'과 V3 개발자 '안철수' 교수를 선택했으며, V3의 장점으로는 75%의 응답자가 '국내 유일의 세계적인 국산 보안 기술력'을 꼽았다. 국내 최장수 소프트웨어이자, 국내 유일의 보안 기술력을 가진 점을 높게 평가했다. V3 개발자인 안철수 교수가 만약 V3를 개발하지 않았다면, 지금 무엇을 하고 있을 지에 대한 설문에서 절반 이상인 57%가 '의사'가 아닌 '교수'를 선택했다. ‘세계 최고의 보안 소프트웨어로 성장하기 위해 V3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에 응답자의 33%가 ‘해외에서 글로벌 제품들과의 브랜드 경쟁력(33%)’을 꼽았다. 그 뒤를 ‘메모리 점유율 감소 및 경량화'(28%), ‘휴리스틱 기능 더욱 강화(20%)’가 필요하다고 응답했다. 이번 설문은 지난 6월 16일부터 2주간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실시됐으며, 총 183명이 참여했다.  한편, 안철수연구소 사보 ‘보안(報Ahn)세상’은 기업 문화를 보여주는 창으로서 외부 고객들과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보안 관련 온라인 사보이다. ‘보안(報Ahn)세상’은  ‘안철수연구소(Ahn)을 널리 ‘세상’에 알린다(報)’는 의미와 ‘보안으로 안전한 세상을 만든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http://sabo.ahnlab.com
작성일 : 2008-07-30
안철수연구소 V3, 10년 후에는 로봇용으로 진화
안철수연구소 V3, 10년 후에는 로봇용으로 진화 안철수연구소는 V3 탄생 20주년을 기념하여 직원들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사보 보안세상 7/8월호에 발표했다. 안철수연구소 직원들은 ‘10년 후 진화된 V3가 사용될 곳은?’라는 질문에 응답자의 45%가 로봇용 V3를 꼽았다. 그 뒤를 이어 자동차용 V3(21%), 냉장고용 V3(11%)를 선택했다. ‘V3를 광고한다고 했을 때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은 누구입니까’라는 질문에 44%가 아름다운 선행으로 유명한 '차인표' 씨를 꼽았다. 국민 MC '유재석'(20%), 산소 같은 여자 '이영애'(19%)가 그 뒤를 이었다. 기타 의견으로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최초 진출한 축구선수 '박지성'과 국민 배우 '안성기' 등이 눈에 띈다. 또한 V3와 잘 어울리는 캐릭터로 순수 국산 토종 기술로 제작된 '로보트 태권V'를 압도적(94%)으로 꼽았다. V3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으로 '백신'과 V3 개발자 '안철수' 교수를 선택했으며, V3의 장점으로는 75%의 응답자가 '국내 유일의 세계적인 국산 보안 기술력'을 꼽았다. 국내 최장수 소프트웨어이자, 국내 유일의 보안 기술력을 가진 점을 높게 평가했다. V3 개발자인 안철수 교수가 만약 V3를 개발하지 않았다면, 지금 무엇을 하고 있을 지에 대한 설문에서 절반 이상인 57%가 '의사'가 아닌 '교수'를 선택했다. ‘세계 최고의 보안 소프트웨어로 성장하기 위해 V3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에 응답자의 33%가 ‘해외에서 글로벌 제품들과의 브랜드 경쟁력(33%)’을 꼽았다. 그 뒤를 ‘메모리 점유율 감소 및 경량화'(28%), ‘휴리스틱 기능 더욱 강화(20%)’가 필요하다고 응답했다. 이번 설문은 지난 6월 16일부터 2주간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실시됐으며, 총 183명이 참여했다.  한편, 안철수연구소 사보 ‘보안(報Ahn)세상’은 기업 문화를 보여주는 창으로서 외부 고객들과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보안 관련 온라인 사보이다. ‘보안(報Ahn)세상’은  ‘안철수연구소(Ahn)을 널리 ‘세상’에 알린다(報)’는 의미와 ‘보안으로 안전한 세상을 만든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http://sabo.ahnlab.com
작성일 : 2008-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