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국제바이오∙제약전시회,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11.22(월) 개최
제1회 국제바이오∙제약전시회(2021 InBioPharm Exhibition, www.inbiopharmexpo.com)이 오는 11월 22일(월)~24일(수)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행사는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와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회장 오장석), KFAIRS(대표 홍성권)가 공동으로 주관합니다. 또한 삼성바이오로직스와 셀트리온이 특별후원한다고 하네요.
올해 처음 열리는 제1회 국제바이오∙제약전시회에는 국내 대표적인 바이오 업체인 삼성바이오로직스, 셀트리온 등을 비롯해 바이오 제약 관련 AI 및 디지털 신기술/의료기기 및 제약장비 업체인 이원다이애그노믹스, SML 제니트리, 그리고 의료기기 및 제약장비 등을 제공하는 제이엠앤에스, 에이블랩스 등 바이오 및 제약 관련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이번 전시회는 인천 송도 바이오혁신클러스터를 중심으로 첨단 바이오 산업의 트렌드와 기술을 공유하고 글로벌 바이오 산업의 방향을 제시하는 B2B 플랫폼을 육성한다는 계획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미국 FDA, 중국 CFDA 등 해외 인허가 세미나, 수출입통관 및 관리기준 설명회 등 다양한 전문 세미나 등이 동시에 개최되어 제약 및 바이오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 눈에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네요.
한편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바이오와 제약 분야의 B2B 전문 전시회와 함께 글로벌 콘퍼런스와 의약품 수출상담회, 국제바이오제약파트너링, 인허가 세미나와 정책 설명회, 국내외 기업 채용설명회 및 상담회 등이 함께 열릴 예정입니다.
11월 22일 열리는 ‘Big C 바이오인천글로벌콘퍼런스’에서는 약 700명의 바이오, 제약 전문가들이 참가해 30여 편의 연구결과에 대해 발표합니다. 또한 11월 22일 ‘바이오 원부자재 국산화 기업간담회’에서는 국내외 유력 인허가 담당자들을 초청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11월 22일부터 23일까지 KOTRA와 협업해 진행되는 ‘글로벌의약품수출상담회(GBPP)’에는 약 50개 바이어사가 참여하고, 11월 23일에는 투자 유치를 위한 ‘국제 바이오 제약 파트너링’ 행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한국의약품수출협회는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난 1월 송도컨벤시아에서 인천관광공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행사기간 : 2021-11-22 ~ 2021-11-24 조회수 :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