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캐드가 4월 9일~11일 열리는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에 참가해, 자사 CAD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과 다양한 기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기계 설비 및 건설 관련 업계 관계자가 참여하는 자리로, 지스타캐드는 특화 기능과 경제성으로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겠다는 계획이다.
지스타캐드(GstarCAD)는 전 세계적으로 120만 이상의 사용자가 사용 중인 CAD 설루션으로, DWG 및 오토캐드와의 호환성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국내 기업은 물론, 건설·기계·설비·플랜트 분야에서 폭넓게 활용되고 있으며, 고가의 CAD 설루션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성능을 앞세워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지스타캐드는 기계 설비 분야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과 국내 사용자 맞춤형 환경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2D 도면 작성은 물론, 협업 설계까지 지원하는 기능과 빠른 작업 속도로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전시회 현장에서는 지스타캐드에 대한 제품 시연과 구매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 현장 구매 이벤트, 다트 이벤트 등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로 참관객들과의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스타캐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를 통해 보다 많은 설비·건설 관계자에게 지스타캐드의 강점을 알리고, 현장 맞춤형 설루션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면서, “기존 고가 소프트웨어의 부담을 덜고,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으로 설비·기계 업계의 새로운 대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스타캐드를 국내 독점 공급하는 모두솔루션은 신제품인 ‘지스타캐드 플러스(GstarCAD Plus)’ 출시를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스타캐드 플러스는 기존 지스타캐드 프로페셔널 제품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면서 파라메트릭 구속 조건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더욱 정교한 설계 작업이 가능하며, 다양한 설계 조건을 설정하고 관리하는 것이 용이해졌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3월 24일부터 4월 25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진행되며, 구매 수량에 따라 동일한 수량의 추가 라이선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2+1, 10+5, 20+10, 50+25와 같은 혜택도 적용되어, 중견기업 및 대기업 고객에게도 유리한 조건을 마련했다는 것이 모두솔루션의 설명이다.
모두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지스타캐드 플러스 출시를 통해 더욱 강력한 설계 설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이 향상된 기능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