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
  • 로그인
  • |
  • 장바구니
  • News
    뉴스 신제품 신간 Culture & Life
  • 강좌/특집
    특집 강좌 자료창고 갤러리
  • 리뷰
    리뷰
  • 매거진
    목차 및 부록보기 잡지 세션별 성격 뉴스레터 정기구독안내 정기구독하기 단행본 및 기타 구입
  • 행사/이벤트
    행사 전체보기 캐드앤그래픽스 행사
  • CNG TV
    방송리스트 방송 다시보기 공지사항
  • 커뮤니티
    업체홍보 공지사항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Q&A게시판 구인구직/학원소식
  • 디렉토리
    디렉토리 전체보기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하드웨어 공급업체 기계관련 서비스 건축관련 업체 및 서비스 교육기관/학원 관련DB 추천 사이트
  • 회사소개
    회사소개 회사연혁 출판사업부 광고안내 제휴 및 협력제안 회사조직 및 연락처 오시는길
  • 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 Q&A 이메일 문의 기사제보 및 기고 개인정보 취급방침 기타 결제 업체등록결제
  • 쇼핑몰
어도비, 포레스터리서치 '고객 분석 솔루션' 리더 선정
2018-07-16 757 26

¾ºñ_Æ󷹽ºÅ͸®¼­ġ.jpg


어도비는 시장조사 기관인 포레스터 리서치가 최근 발행한 '2018년 2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고객 분석 솔루션'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어도비는 포레스터가 조사 기업에 대해 39개 항목을 평가한 결과 3곳의 리더 중 하나로 선정됐다. 특히, 어도비는 제품 비전, 제품 로드맵, 성능, 파트너 생태계, 실행, 고객 분석 솔루션 매출, 기타 고객 관련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포레스터는 "어도비는 고급 분석 기능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는 등 마케터 친화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며, 기업에게 경험 비즈니스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어도비 솔루션은 실시간 고객 인사이트 실행, 탁월한 유용성, 상황에 맞는 위치 선정, 기기 사용성 분석 등을 활용하는데 뛰어나다"고 보고서에 기재했다. 

또한, 포레스터는 리포트에서 "어도비는 이번 평가에서 '추천 가능성' 에 대한 고객 추천 부문에서 10점 만점을 받은 업체 2곳 중 하나"라며, "두 업체는 단순히 단절된 마케팅 채널에서 인사이트 기반 마케팅을 실행하는 것이 아니라 최적화된 경험에 대한 선순환 고리를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심 찬드라(Aseem Chandra)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 전략 마케팅 수석부사장은 "어도비는 분석 영역을 개척해왔으며, 엔터프라이즈 기업이 빅데이터를 고객과 브랜드 간의 관계 및 경험 형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해 왔다"며 "어도비 애널리틱스 클라우드를 통해 기업은 빅데이터에서 방대한 규모의 고객 인사이트와 경험을 창출하는 업계 최초의 여러 기능들과 인공지능(AI)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실시간 데이터 인사이트와 예측 분석에 사용되는 어도비 애널리틱스는 고객 인텔리전스를 제공해 기업이 고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의 일부인 어도비 애널리틱스는 예측 분석과 정확한 기여도 파악에 사용되는 어도비 센세이를 활용한 AI 기반의 심도 있는 분석을 통해 기업이 각 고객을 360도 관점에서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선도적인 데이터 및 오디언스 관리 플랫폼인 어도비 오디언스 매니저를 사용해, 기업은 오디언스를 개별적으로 이해함으로써 시간을 초월하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MGM리조트인터내셔널, 스프린트, 홈디포, NFL 등 다수의 기업이 어도비 애널리틱스를 사용하고 있다.

박경수 kspark@cadgraphics.co.kr


출처 : CAD&Graphics 2018년 8월호

  • kakao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달수있습니다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