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www.riministreet.com/kr)는 SaaS 방식의 클라우드 기반 CRM(고객관계관리) 솔루션인 세일즈포스 세일즈 클라우드(Salesforce Sales Cloud) 및 서비스 클라우드(Service Cloud)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제 세일즈포스의 클라우드 CRM 솔루션 사용 고객들은 리미니스트리트의 탁월한 지원 서비스를 통해 세일즈포스 기반의 핵심 유지 보수 프로그램을 보완하여 주요 기능을 제공하고 운영비용을 최적화시키며 투자수익률(ROI)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세일즈포스 고객들은 리미니스트리트의 매니지드 시스템 관리 서비스 및 구성, 사용자 지정 지원, 통합 프로젝트 서비스 외에도 긴급한 문제에 대해 15 분 내에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검증 받은 연중무휴(24x7x365) 운영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댄 스무트(Dan Smoot) 세일즈포스 글로벌 파트너 세일즈의 EVP(총괄 부사장: Executive Vice President)는 “리미니스트리트는 글로벌 세일즈포스 고객이면서 또한, 글로벌 세일즈포스 서비스 에코시스템의 새로운 지원 서비스 파트너로서 매우 긴밀하게 협업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글로벌 금속 하드웨어 제조 기업인 터치포인트(Touchpoint, Inc.)의 브라이스 셀리(Brice Salle) CIO는 "자사는 이미 SAP 플랫폼에 대한 리미니스트리트의 최고 수준의 서비스 지원 혜택을 누리고 있으며 절감한 IT 비용을 조직 내에서 보다 전략적인 이니셔티브에 투자하고 있다”라고 말하고, “리미니스트리트가 세일즈포스 세일즈 클라우드 및 서비스 클라우드의 서비스를 지원하게 됨으로써, 기존에 SAP 또는 주요 ERP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 있는 자사와 같은 세일즈포스 고객들은 ERP와 CRM 솔루션을 함께 단일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운영 비용의 획기적인 절감 및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