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저장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한콘진-민간 액셀러레...
어도비, 포레스터리서...
스트라타시스, 작업 현...
[포커스] 3D 프린팅 기...
[칼럼] 3D 프린팅 교육...
나노코리아, 방열, 발...
[케이스 스터디] 항공 ...
  
[이벤트] [사전공지 이벤...
[이벤트] 고성능 컴퓨팅(H...
[소개] 2018 글로벌 엔...
Home > 뉴스 > 기타분야 뉴스



2018-05-03 오후 1시 44분  |  조회수 : 190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센트롤X, 아트토이컬쳐 2018 참가

rol.jpg


센트롤(www.sentrol.net)이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센트롤X(센트롤 엑스)’로 아트토이컬쳐 2018에 참가했다.


센트롤X는 국내 3D프린터 선도기업으로서 보유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망한 아티스트 그룹과 협업을 통해 피규어, 캐릭터 상품, 편의 제품 등 다양한 콘텐츠를 끊임없이 창출하고자 마련한 센트롤의 신 사업 브랜드이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디자인을 보유했지만 실제 제품 양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작가들과 함께 캐릭터 개발 협력부터 상품화, 마케팅, 주요 고객군 연계까지 지원하며 상생협력의 공동생태계 구축을 지향하고 있다.


특히, 센트롤이 자체적으로 3D모델링, 3D프린팅, 사출금형, 도색, 조립, 포장까지 전 공정을 아우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기반으로, 국내 생산을 통한 고품질과 제조 시간 단축이 ‘센트롤 X’의 큰 장점이다.


‘센트롤 X’는 이번 행사에 부가부 스튜디오, 키카쿠브, 쿠브토이 등 창의력 넘치는 아티스트와 함께 협력한 피규어 및 각종 캐릭터 상품으로 포트폴리오를 다채롭게 구성했으며 현장구매도 가능하다. ‘센트롤 X’는 이번 전시 참가를 통해 제품화 실현을 꿈꾸는 다양한 작가들과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올해에도 본인만의 콘텐츠로 캐릭터와 토이를 제작하는 국내외 아티스트 200여 명이 참가한 아트토이컬쳐 2018은 지난 2일(수) 개막해 6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이예지 yjlee@cadgraphics.co.kr
출처 : CAD&Graphics 2018년 5월호
캐드앤그래픽스 & BB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 게재 희망시 당사 문의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