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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국내 컨택센터 분야 전문 기업 한솔인티큐브와 파트너십 체결
2017-03-28 683 26

제네시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시장 리더십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확대를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최근 옴니채널고객 서비스에 대한 국내 기업들의 요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제네시스는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옴니채널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국내 옴니채널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시장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파트너십을 체결한 한솔인티큐브는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이 주최한 프로스트 앤 설리번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컨택센터 부문 12년 연속 1위로 선정됐으며, 마켓 트렌드 변화에 따른 전략적 사업 다변화를 통해 국내 컨택센터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솔인티큐브 박상준 대표이사는 “제네시스코리아와의 파트너십은 당사의 성장 전략에 따라 미래지향 솔루션을 강화해 고객 가치를 높이고 고객 만족을 실현시키기 위한 혁신의 일환”이라며, “한솔인티큐브는 제네시스코리아와 함께 옴니채널 전략을 한국 시장에 최적화 및 고도화하고,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장을 주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네시스코리아 오재진 지사장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옴니채널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제네시스의 뛰어난솔루션 및 기술력이 국내 시장에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될 것”이라며, “제네시스코리아는 제네시스 고객 경험 플랫폼의 확산을 위해 한솔인티큐브와 긴밀히 협력하고, 국내 기업들이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지난 2016년 12월 인터랙티브 인텔리전스(Interactive Intelligence) 인수를 발표, 전세계 각지의 모든 업계, 모든 규모 고객들에게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포트폴리오를 지원함으로써 세계 최고의 옴니채널 고객 경험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홍유정 hyj@cadgraphics.co.kr


출처 : CAD&Graphics 2017년 4월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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